600㎜ 방사포와 북한판 이스칸데르 쏜 북한…러시아 수출 전 성능 점검한 듯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돌아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