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검사출신변호사 “도장 반만 찍혔는데 괜찮나요”···대전 투표 현장, 고교생도 생애 첫 투표[6·3 지방선거]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
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필수
돌아가기